서비스 현황 |
- ∘ 대상자별 현황(2021년 기준)
- - 한부모세대, 장애세대, 조손세대, 다문화세대,
- - 1인장년층세대, 일반저소득세대, 독거노인세대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급식지원 서비스, 정서지원서비스, 경제적지원서비스
- - 일상생활지원서비스, 프로그램지원서비스, 재가복지봉사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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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대상자별 현황
- - 독거노인, 장애인, 한부모세대 외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경제적지원, 정서적 지원, 가족관계 회복 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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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대상자별 현황(2019~2021)
- - 독거중장년, 독거노인, 노인 , 장애, 소년소녀, 부모자녀, 한부모, 다문화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(2019~2021)
- - 장학금 및 결연금, 생필품지원, 연료지원, 가정보수, 위기가정지원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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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연계 서비스
- - 결연, 후원물품 전달, 복지관 및 외부기관 서비스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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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대상자별 현황 (2022년기준)
- - 20 case
- ∘ 서비스내용별 현황
- - 방문 및 전화상담, 서비스연계, 긴급지원, 내부후원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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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대상자별 현황
- - 기초수급자, 차상위(한부모), 기타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경제적 지원, 장학금 지원, 후원금 및 후원물품연계, 사례개입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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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내용 |
- ∘ 사례관리 인력 : 3명
- ∘ 사례회의 : 월 2회
- ∘ 수퍼비전 : 월 2회
- ∘ 사후관리 : 종결 후 3개월간 월 1회 전화상담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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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사례관리 인력 : 2명
- ∘ 사례회의 : 월 2회(기관 내부회의)
- ∘ 수퍼비전 : 연 2회
(외부 전문가 초청)
- ∘ 사후관리 : 사례 종결 후 대상자 사회 적응도 점검(격월 1회)
- ∘ 안부전화 : 1인 장년층 매주 1회 안부확인 전화
- ∘ 예방활동 : 중.장년층 및 독거노인세대 고독사 예방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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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사례관리 인력 : 2명
- ∘ 사례회의 : 월 4회 이상
- ∘ 슈퍼비전 : 월 2회
- ∘ 사후관리 : 격주 1회 전화상담 및 월 1회 세대 방문 상담을 통한 생활 모니터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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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사례관리 인력 : 3명
- ∘ 사례회의 : 월 2회
- ∘ 수퍼비전 : 수시
- ∘ 사후관리 : 수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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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사례관리 인력 : 2명
- ∘ 내부사례회의 : 월 2회 사례판정, 서비스지원, 점검, 평가 등
- ∘ 통합사례관리협의체 회의 : 격월 1회. 교육 및 사례공유
- ∘ 수퍼비전 : 연 2회
- ∘ 서비스 지원
- - 간접서비스 : 서비스연계, 타기관 의뢰
- - 직접서비스 : 후원금(품) 지원, 외부지원신청, 개인 및 가족상담, 집단프로그램 등
- ∘ 서비스점검 : 반기1회 점검
- ∘ 서비스 평가 : 종결 또는 유지 결정
- ∘ 사후관리 : 종결대상자의 경우 사후관리
- (월1회 안부확인 및 모니터링), 후원물품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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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∘ 사례관리 인력 : 2명
- ∘ 사례회의 : 월 3회
(내부 2회/ 내부통합 1회)
- ∘ 수퍼비전 : 월 2회
- ∘ 사후관리 : 종결 당사자에 대한 지지와 격려를 위한 안부전화 및 상담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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