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현황 |
- ∘ 대상자별 현황
- - 25명 사례관리대상자 10명, 잠정사례관리대상자 15명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경제적지원, 돌봄서비스연계, 효돌이 파견사업
- - 정서지원서비스, 주거개선지원사업, 의료서비스 연계 등
|
- ∘ 대상자별 현황
- - 95명, 중점대상자 30명, 일반대상자 65명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 (2021)
- - 사례발굴 2회, 선정회의 2회, 상담 2회
|
- ∘ 대상자별 현황
- - 5명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수시 후원물품 지원
- - 중식 도시락 및 밑반찬 서비스 지원
- - 수시 상담 진행
|
- ∘ 대상자별 현황(2022년 3월 기준)
- - 51명 (사례관리대상자 1명, 일반대상자 50명)
- ∘ 서비스 내용별 현황
- - 정서지원서비스, 후원물품지원, 밑반찬지원, 자원연계 등
|
사업내용 |
- ∘ 사례관리 인력 : 4명 (사회복지사4명)
- ∘ 사례회의 : 상시
- ∘ 수퍼비전 : 상시
- ∘ 사후관리 : 종결 후 3개월 간 어르신 모니터링 및 안부전화
|
- ∘ 사례관리 인력 : 1명
- ∘ 사례발굴 : 사례관리가 필요한 요보호 대상자 발굴(수시)
- ∘ 선정회의 : 대상자 선정, 내부회의, 대상자 서비스 계획 수립
- ∘ 사례회의 : 개입 방안 및 자원에 탐색을 위한 정기회의 실시
(월 2회)
- ∘ 수퍼비전 : 사례회의 진행 후 수퍼비전 제공(월 2회)
- ∘ 사후관리 : 사례관리 만족도조사 실시 및 모니터링 진행
|
- ∘ 사례관리 인력 : 1명
- ∘ 사례회의 : 필요시
- ∘ 수퍼비전 : 필요시
- ∘ 사후관리 : 해당없음
|
- - 사례관리 인력 : 3명 과장(1명), 팀장(1명), 사회복지사(1명)
- - 사례회의 : 수시
- - 수퍼비전 : 수시
- - 사후관리 : 연 2회
|